티스토리 뷰

반응형

 

 

1. 줄거리

캘리포니아 내륙의 외로운 협곡에 사는 주민들은 기괴하고 오싹한 발견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무작위로 떨어진 물체가 그들의 아버지의 죽음으로 귀결된 후, 목장 주인 형제 OJ와 에메랄드 헤이우드는 기술 판매원인 Angel Torres와 다큐멘터리 작가 Antlers Holst의 도움을 받아 미확인 비행 물체의 비디오 증거를 잡으려고 시도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산타 클라리타에서 헤이우드 할리우드 말을 다루는 사업을 하는 젊은 경영자인 남매이자 동물 논쟁가인 오티스와 에메랄드 헤이우드는 아버지가 기괴한 사고로 돌아가신 후 가족 목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계를 유지할 수 없게 된 오티스는 폭풍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 채 주피터 클레임 테마 파크의 소유주인 문제의 전 아역 배우 리키 박과 계약을 맺습니다. 오티스는 자신이 두 번째 부류의 사람들을 가까이 만났다고 생각할 때, 순수한 공포는 병적인 호기심으로 변하고, 두 번째 생각 없이, 그는 역사를 만들기 위해 기술에 정통한 전자 판매원 에인절 토레스와 저명한 촬영 기사 앤틀러스 홀스트의 도움을 받습니다. 하지만, 다음번에 다른 세계의 방문객이 돌아왔을 때, 야심 찬 수사관들은 그 실체를 직접 목격할 것입니다.

 

 

2. 등장인물

다니엘 칼루야 (OJ 헤이우드 역)
다니엘 칼루야가 연기한 OJ 헤이우드는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서 보내는 은둔자입니다. 그는 조용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전달하는 데 필요한 것 이상의 말을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를 깊이 관찰하는 사람으로 만들고, 이것이 이 특정한 이야기의 핵심입니다. 그는 그의 여동생 에메랄드와 매우 가깝고 특이하게 보일 수도 있는 그들의 연결이 그들 둘 다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OJ는 말들과 유대를 맺고 그들의 아버지가 하던 것처럼 그들을 훈련시키는 사람입니다.

 

케크 파머(에메랄드 헤이우드 역)
케크 파머가 연기한 에메랄드 헤이우드는 파티의 생명입니다. 그녀는 재미있고 외향적이며 많은 면에서 그녀의 오빠와는 정반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말들에게 일자리를 보장하는 방법에 대한 그녀의 계획에서 정말 창의적일 만큼 충분히 현실적입니다. 타고난 판매원인 에메랄드는 시도하고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특히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오빠보다 사람들이 무엇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지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스티븐 연(리키 "쥬프" 파크 역)

리키 "쥬프" 박은 촬영장에서 끔찍한 사건이 발생한 아역 배우로, 그는 간신히 살아서 탈출했습니다. 그는 현재 서양에서 영감을 받은 놀이공원인 주피터 클레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전직 배우로서, 박 씨는 관객들을 위해 쇼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극도로 위험할지라도 좋은 광경을 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이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이 그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앙헬 토레스(브랜든 페레아 )

브랜든 페레아가 연기한 에인절 토레스는 이 환상적인 추격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가 헤이우드 가족을 만나면 그의 지루한 삶과 직업은 바뀔 것입니다. OJ와 에메랄드는 기술 장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가게에서 토레스를 만납니다. 그는 형제들의 추적과 그들이 경험해 온 것을 믿습니다. 토레스는 결국 에메랄드와 함께 많은 영화에서 코믹 릴리프 역할을 하게 됩니다.

Brandon Perea의 큰 휴식은 사실 No. 에 있었습니다. 그의 영화 참여는 연기를 넘어 오디션을 보는 순간부터 캐릭터를 진정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는 펠레의 시력을 포함하여 토레스에 대해 매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감독은 페레아의 해석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알아채고 그것에 맞게 대본의 많은 부분을 다시 썼습니다. 페레아는 넷플릭스 쇼 The OA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연기 외에도, 그는 스포츠 역사상 최연소 프로 잼 스케이트 선수라는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3. 국내 해외 반응

영화는 궁극적으로 영원처럼 느껴지는 것을 정교함을 느끼지만 긴장을 고조시키지 못하는 클라이맥스적이고 다소 혼란스러운 대결에서 보냅니다.

보는 것보다 논쟁하기에 더 좋은 영화입니다.

외계인과 UAP에 대한 흥미롭고 이상한 이야기 뒤에는 필이 하늘에서 할리우드로 밝은 빛을 비추고 있고 미국 대중문화의 흑인과 동물 착취가 있습니다.

많은 세부사항과 뉘앙스가 이 환상적인 주제들로 엮어져 있습니다. 많은 등장인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통제함으로써 강화된 것이죠.

이전엔 그렇게 느껴본 적이 없어요. 그것은 특히 흑인의 행복과 흑인의 동지애를 많이 얻지 못하는 공상과학 공포 장르에서 완전히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외계인들이 왜 지구에 올 수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위해 왔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질문들을 제기하는 공상 과학 공포 영화.

훌륭한 영화 촬영가인 호이트 반 호이트마와 함께 작업한 필은 헤이우드 목장을 초자연적인 혼란의 넓은 형식의 프로세니엄으로 바꿉니다.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지만 결코 적대감을 느끼지 않도록 유쾌함으로 가득 찬 노는 영화를 찬양하면서 동시에 그것을 모호한 폭력에 기반을 둔 산업으로 비난하는 오페라적이고 전면적인 스릴러입니다.

No spring에서 의미들은 영원하며, 그것들은 확실히 한 번에 흡수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그럼 다시 보는 건가요? 아니라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